K-Coal
처음으로 로그인
 
작성일 : 13-01-30 10:07
[2013.1.30] 중국 석탄에너지 정보사업 (CCT, CoalTimes China) 개시.
 글쓴이 : K-Coal
조회 : 11,058  
   http://www.coaltimes.com [3633]

저희 케이콜에서 한국기업과 유관기관을 위해 야심차게 준비한 China-CoalTimes 영문판 에너지산업 정보 제공사업을 소개합니다.
China-CoalTimes 서비스의 자료는 1998년, 중국석탄자원부 산하 기관으로 출범된 석탄운송유통협회(CCTD, www.cctd.com.cn) 와의 협약을 통해 CCTD기관의 축적된 Database정보로 제공되기 때문에 높은 공신력과 가치가 있는 정보들입니다.

중국 석탄/에너지 시장 동향 및 뉴스, 기초자료등이 www.coaltimes.com 사이트를 통해 유상제공 되고 있으며, 이미 많은 중국기관과 산업체, 그리고 다국적기업이 본 서비스를 업무에 적극 활용하고 있습니다. 일본에서도 Japan Energy Infolink(JEI)사를 통해 동일한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금번 저희 케이콜은 HIS McCloskey사의 아시아 파트너사인 중국 Xinhua Infolink사와의 협력을 통해 이러한 방대하고도 값진 정보 서비스를 한국에 소개하게 되어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관련뉴스: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2&no=675368

또한 케이콜은 현재 인도네시아 버전의 China-CoalTimes 사업도 인도네시아 과학 기술응용평가원 (BPPT, www.bppt.go.id/en/)와 협력을 통해 진행하고 있으며, 북미지역 역시 캐나다 사스케추원 주정부와 협력을 통해 본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중국시장관련 정보를 필요로 하시는 분께 무상으로 1달간 서비스를 경험해 보실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필요시 이메일을 보내주시면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China-CoalTimes의 연간 사용료는 한 ID당 USD 1,200입니다.

본 정보서비스 이외에도 중국 에너지 시장에 관련된 연구조사, 용역, 보고서 대행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으며, 귀하의 추진사업 및 프로젝트 검토에 있어서 무엇보다도 공신력있고 가치있는 ‘맞춤식Research자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미 일본의 대형 상사 및 에너지 기업들이 주기적으로 의뢰를 하고 있으며, 금번 귀사와 같은 한국기업 및 연구 기관을 대상으로 본 서비스를 런칭하게 됨을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의견이나 질문사항 있을시 언제든지 웹사이트 아래 케이콜 연락처로 연락바라며 만일 China-CoalTimes 및 맞춤식 조사용역 의뢰서비스가 필요시 언제든지 연락바랍니다.